추적 사건25시

낚시꾼에 발견된 머리와 왼쪽 팔, 나머지 시신은 어디에 있나? 30대 부부의 잔혹살인 수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추적사건25시 작성일 20-05-26 23:43

본문

          낚시꾼에 발견된 머리와 왼쪽 팔, 나머지 시신은 어디에 있나? 30대 부부의 잔혹살인 수사

 

f1fa13a2a3506c01c9bcbb4dd3721c46_1590504192_1991.jpg


26일 경기 파주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0일 살인 및 사체손괴, 사체유기 혐의로 30대 남성 B씨를 구속하고, 사체유기 혐의로 B씨의 아내 C씨를 불구속 입건한 상태의 사건 발생에서 이 30대 부부의 엽기적인 잔혹한 살인 현장이 속속 드러나고 있어 충격적이다.

지난 21일 오후 충남 행담도 인근 갯벌 해상에서 머리와 왼쪽 팔 등 시신의 일부가 낚시꾼에 의해 발견됐다.

시신의 지문을 국과수에 감식한 결과, 신원이 사흘 전 실종신고 된 50대 여성 A씨로 확인됐다.

경찰은 미리 A씨의 실종이 범죄 피해와 관련된 것으로 보고, 해당 경찰서에 협조를 요청한 상태였는데 경찰의 예상 추적이 일치했다.

A씨 실종신고 이틀 전에 A씨 차량은 경기 파주시 자유로의 갓길에 버려진 채로 있었다.

차량은 있고 소유자는 없는 상태에서 피해자 A씨의 동선을 역추적하는 과정에서 CCTV 등을 보면 지난 16A씨가 B씨 부부 집에 왔다는 사실까지 확인했다.

그러나 수사 반전은 B씨 부부네 집에 간 사람은 A씨가 맞으나, 그 집에서 다시 나온 사람은 A씨로 위장한 B씨의 부인 C씨인 것으로 밝혀진 것이다.

A씨를 살해한 이들 부부는 A씨의 옷을 입고 가장하여 집에서 나와 차를 타고 이 차량을 자유로에 버리고 사라진 것이다.

이들은 범행동기를 피해 여성을 내연관계로 거짓 진술하여 수사의 혼선을 유도했으나 부동산 상가 분양 사업을 하면서 생긴 금전 문제로 A씨를 살해한 것임을 시인했다.

경찰은 현재 나머지 시신을 찾기 위한 수색 작업을 계속 진행하고 있으며, 이들 피의자들의 신상공개 여부를 오는 29일 검찰 송치 전에 심의위원회를 열어 결정할 것으로 알려졌다.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

 


주요사건

주요사건

주요사건

Total 2,249건 1 페이지

주요사건

주요사건
  • 집단행동 전공의 대다수, 행정·사법 처벌 임박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4일 보건복지부와 경찰청에 따르면 의대증원에 반대해 근무지를 이탈해 거리로 나선 전공의들에게 예고한 강력한 조치로 행정·사법 처벌이 임박했다.지난해 4월 여…

  • 전공의 부족한 병원, 간호사에게 의사업무 맡겨-환자 안전 …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23일 대한간호협회에 따르면 의대 입학정원 확대에 반대하며 전공의(인턴·레지던트)가 무더기로 이탈하는 의료대란 사건이 발생한 이후 의사가 해야할 업무를 간호사가 떠…

  • 보건복지부, 의사 집단행동에 강경 조치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보건복지부에 따르면 대한전공의협의회와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 등이 서울대병원 등 5대 상급종합병원 전공의 대표가 20일부터 근무를 중단하고 의과대…

  • 이재용, '부당합병, 회계부정' 재판 1심 무죄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5일 서울중앙지법에 따르면 제일모직과 삼성물산의 '부당합병' 의혹으로 기소돼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재판에 회부된 이재용 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