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DMZ POP 백신 맞GO 즐기GO 콘서트” 개최
페이지 정보
편집국 작성일21-07-14 17:53 조회735회 댓글0건본문
강원도, “DMZ POP 백신 맞GO 즐기GO 콘서트” 개최
- 7. 24.(토) 19:00, 고성종합체육관(간성읍)에서 만나요!! -
- 일상으로 빠르게 돌아가기 위한 강원도의 노력, 백신접종자들에게 제공하는 매력적인 문화적 인센티브 -
지난 해 전국 최초 드라이브인 콘서트를 개최하여 코로나19 시대에 새로운 공연 감상 트렌드를 만들어낸 강원도가 이번에는 백신접종자를 대상으로 한 콘서트를 오는 7. 24.(토) 19:00시 고성종합체육관(간성읍)에서 개최한다고 한다.
‘DMZ POP 백신 맞GO 즐기GO 콘서트’는 평화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여름휴가철 백신접종을 맞은 도민 및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강원도만의 차별화된 문화 인센티브 정책이다.
현재 백신접종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만큼 이번 공연은 먼저 백신 접종에 선두에 서 주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어르신들의 선호도가 높은 장르인 트롯으로 기획했으며, 송가인, 홍자, 박혜신, 진성, 박군, 조명섭 등이 출연한다.
공연 티켓은 YES24에서 무료 사전 예매가 가능하고, 공연 당일 현장에서 고성지역 사용 영수증 금액에 따라 구역별 지정좌석제로 배정될 예정이다.
예매 및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YES24 홈페이지와 대표번호 (1544-6399)로 문의 가능하다.
공연 관람객은 현장에서 고성군지역 사용 영수증, 예약내역, 백신접종확인증 및 신분증을 제시하여야 하며 강원패스포트(네이버 QR체크), 발열체크, 문진표 작성, 전신소독 후 입장 가능하다.
또한 실내에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며 좌석이동, 취식, 함성‧응원은 금지된다. 도는 7월 15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실시에 따라 공연장 좌석 띄우기, 종사자 전원 코로나 검사 실시, 공연장 및 화장실 공용시설에 대한 주기적 소독, 공연 전 안전점검을 실시하는 등 고성군과 협조하여 방역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박용식 강원도 평화지역발전본부장은, 이번‘DMZ POP 맞GO 즐기GO 콘서트’는 코로나19로 인해 불가능했던 공연 문화 향유 기회 제공과 더불어 백신 접종자들에게 문화적인 혜택을 지원하고자 마련하였으며 본 공연으로 침체된 평화지역에 방문동기를 제공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어 평화지역 관광‧경제 분야에 정상화가 빠르게 이루어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안전한 공연관람 조성을 위해 공연장 거리두기 수칙을 지키고 방역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말했다.
추적사건25시 이기영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