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전남공공형어린이집, 안전결의대회&정기총회

페이지 정보

이기장 작성일16-09-10 18:44 조회2,020회 댓글0건

본문

4회, 전남공공형어린이집, 안전결의대회&정기총회

지난 10일 전남 광양시 광양실내체육관에서 4.전남공공형어린이집 안전결의대회&정기총회가 열렸다. 이 행사는 전남공공형어린이집연합회가 주최했고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열렸다. 공공형어린이집은 아동과 부모가 함께하는 프로그램 등 수시로 부모들이 어린이집 운영에 참여해 신뢰를 구축하고 이를 바탕으로 부모가 만족하고 아동에게 행복한 맞춤형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또 공공형어린이집은 타 보육시설들과는 달리 국가에서 우수한 어린이집을 선정, 운영비를 지원하고 높은 수준의 보육환경과 질 좋은 보육서비스를 영유아에게 제공하는 우수 보육인프라로써 요즈음 보육 전문가, 관계자들과 학부모들로부터 주목을 끌고 있다.

kliop1.jpeg  

이날 행사에는 장두옥 전국 공공형연합회회장, 국민의당 정인화국회의원. 정현복 광양시장, 송재천 광양시의회의장, 강미라 전남공공형어린이집연합회회장, 허강숙 전라남도여성가족정책관, 이용재.강정일.권애영 전라남도도의원 등이 자리를 빛낸 가운데 전라남도 공공형 어린이집.원장들 및 교사 학부모700여명이참석, “어린이는 대한민국의 미래이며 대한민국을 이어받아 지킬 아주 중요한 미래 인적자원이라는 인식을 함께 했다. 또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어린이집 생활을 할 수있도록 함께 노력하는 다짐의 장이 되었다. , 우수교사들을 상과 포상으로 위로하고 격려했다.

이기장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