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민상 후보 추천, 2월 28일까지
페이지 정보
서용덕기자 작성일21-02-03 12:45 조회929회 댓글0건본문
선행, 문예, 체육, 지역개발, 지역경제 등 5개 분야...각 1명씩 선정
사천시가 올해의 시민상 주인공을 찾는다.
3일 사천시에 따르면 오는 2월 28일까지 제24회 ‘사천시 시민상’ 후보 추천을 받아 오는 5월 10일 열리는 ‘제26회 사천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한다.
이번 사천시민상의 공모대상은 △선행 △문예 △체육 △지역개발 △지역경제 등 5개 분야이고, 분야별로 각 1명 씩 선정한다.
공모자격은 시상일 현재 만 20세 이상 사천에 등록기준지를 둔 시민 또는 사천에 주소를 두고 10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자로서 도덕적 결함이 없는 시민이다.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사천에 소재한 기업체의 법인, 단체, 개인은 본적·거주 연수에 적용을 받지 않는다.
후보자 신청은 사천시 홈페이지 공고란에 ‘사천시 시민상 수상후보자 추천 공고문’을 참고해, 관내 기관이나 단체의 장, 읍·면·동장 등의 추천을 받아 시청 행정과나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시는 오는 3월까지 공적조서 검토 및 현지조사 등을 마친 뒤 4월에는 심사위원회 심사를 통해 분야별로 시민상 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올해 24회째를 맞는 사천시 시민상은 다양한 분야에서 사천시 명예를 빛나게 한 공적이 뚜렷한 사람에게 수여하는 영예로운 상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