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큰애기 사랑나눔냉장고에 온기를 채워요”
페이지 정보
서용덕기자 작성일22-02-17 22:48 조회749회 댓글0건본문
- 반구1동–가온축산 반구본점–반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울산큰애기 사랑나눔냉장고 정기 나눔 협약 체결
울산 중구 반구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홍정식)와 가온축산 반구본점(대표 최호준), 반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정선)가 17일 오전 10시 가온축산 반구본점에서 ‘울산큰애기 사랑나눔냉장고 정기 나눔’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울산큰애기 사랑나눔냉장고 운영 활성화 및 취약계층의 건강한 식생활 지원을 위해 추진됐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반구1동 행정복지센터는 울산큰애기 사랑나눔냉장고 운영 및 식료품 지원이 필요한 대상자 발굴·연계, 후원자 정기 나눔 제도 홍보 등에 힘쓸 예정이다.
또 가온축산 반구본점은 매월 양념고기를 울산큰애기 사랑나눔냉장고에 후원하고, 반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후원물품 접수 및 후원처 발굴·관리 등을 하게 된다.
한편 가온축산 반구본점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난해 12월부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매월 50만 원 상당의 양념고기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최호준 가온축산 반구본점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먼저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홍정식 반구1동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도 정기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가온축산 반구본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바탕으로 모두가 행복한 동네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