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제34대 ‘1일 명예구청장’ 운영
페이지 정보
서용덕기자 작성일22-03-24 22:36 조회672회 댓글0건본문
- 홍혜랑 반구1동 마을공동체협동조합 이사장,
주민소통과·시설지원과 주요 사업 살펴
울산 중구(구청장 박태완)가 24일 제34대 ‘1일 명예구청장’으로 홍혜랑 반구1동 마을공동체협동조합 이사장을 위촉했다.
홍혜랑 1일 명예구청장은 반구1동 마을공동체협동조합 이사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울산중구협의회 지회장, 반구1동 주민자치위원회 부위원장, 울산중구 공유경제활성화 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주민자치 활성화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홍혜랑 1일 명예구청장은 중구청 주민소통과와 시설지원과를 방문해 주요업무 등을 청취한 뒤, 시설지원과에서 추진하고 있는 ‘명정초 일원 주차환경 개선사업’과 ‘중구야구장 조성사업’ 현장을 둘러봤다.
한편 중구에서 운영 중인 ‘1일 명예구청장’ 제도는 평소 구정에 관심이 많고 행정참여에 의욕적인 사람을 명예구청장으로 위촉해, 하루 동안 직책을 수행하며 구정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구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열린 행정을 구현하는 시책 사업이다.
홍혜랑 명예구청장은 “오늘 중구의 구정업무를 직접 수행하는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주민들의 생활환경 개선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시설 제공에 더욱 노력을 기울여 주시길 바란다”며 “본업으로 돌아가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주민들과의 소통을 위한 가교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