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가가호호(家家호호) 봉사단’, 광양시 중마 노인복지관 방문

페이지 정보

이기장 작성일17-12-28 04:55 조회1,727회 댓글0건

본문

호식이두마리치킨 가가호호(家家호호) 봉사’, 광양시

 중마 노인복지관 방문

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이명재)이 지난 27일 가맹점과 가맹본부가 함께 진행하는 가가호호(家家호호) 봉사단 활동으로 광양시 중마 노인복지관을 방문, 소외된 노인들과 함께 사랑과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호식이두마리치킨가맹본부가 주최하고 광양시 새마을부녀회, 광양시 동백로타리클럽이 주관한 이 행사는 노인복지관의 어르신들과 클럽 및 부녀회 회원 300여명이 복지관에 모였는데 주요내,외빈으로 이형선 전라남도 여성단체협의회 회장, 박경우 호식이두마리치킨 관리본부장, 윤한태 호식이두마리치킨 전남사업본부장, 정병관 광양시 중마노인복지관 관장, 정명옥 호식이두마리치킨 광양지점장, 김정환 광양로타리()회장, 강인숙 광양시동백로타리 클럽 회장 및 회원, 정옥분 광양시 새마을부녀회장 및 부녀회원 등이 참석 자리를 빛냈다.

qgacs.jpg  

이행사는 닭 200여 마리가 사용되었으며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는 '가가호호 봉사단'을 통해 매월 가맹본부와 가맹점, 소외된 이웃과 함께 소통하고 있다. 지난 11월에는 경북 포항지역에 발생한 지진 피해 시민들을 위해 신속히 '상생 특별지원팀'을 구성해 이재민 지원에 나서기도 했다. 이에 호식이두마리치킨은 '2017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에서 최고 영예의 대상기업으로 선정된데 이어 '아름다운 대한국인상''정부기관장상'까지 수상하며 한 해 동안의 상생에 대한 결실을 얻을 수 있었다.

xbef1.jpg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사회 전반적인 나눔 문화에 대한 인식의 전환과 확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12월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서비스 희망정류장과 함께 '나눔, 마음을 나누는 것입니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명재 호식이두마리치킨 대표는 "음식은 나눔을 기본으로 하고 있고, 나눔은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가장 기본이 되는 부분"이라며 "올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이러한 사명감을 바탕으로 내년에도 나눔의 기본정신에 충실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날 광양시 중마 어르신들은 회사관계자들 및 봉사자들과 즐거운 한 때를 가졌다.

추적사건25시 지역뉴스

이기장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