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경찰서 경목회, 2018 정기회의 개최
페이지 정보
이기장 작성일18-02-25 23:43 조회1,646회 댓글0건본문
진도경찰서 경목회, 2018 정기회의 개최
진도경찰서(서장 오충익)는 12일 경목회(늘사랑 교회 이규선 목사) 회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정기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의에서는 1부에서는 예배행사에 이어 2부에서는 평소 경찰업무에 깊은 이해를 가지고 적극적인 협조를 보여 온 경목회원들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함을 전하며 신규회원 위촉식이 있었으며, 경찰현안업무를 설명하고 자유토론 회의와 협조를 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목회장은 “향후에도 경찰과 지역사회가 하나가 되어 준법정신을 가지고 우리 스스로 앞장서 진도 치안활동에 조그마한 밀알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충익 서장은 “2018년에도 우리의 마음과 말과 몸을 낮춰 주민을 우선으로 섬기고 주민과 함께하는 치안활동을 통해 공감을 얻어나가겠다. 계속 진화하는 진도 경찰의 치안활동을 지켜봐주길 바라며, 정기적인 만남을 통해 경목회가 시민과 경찰 사이의 가교역할을 하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순천시 순천사랑상품권 업무대행 협약 체결
‘순천 도시재생’ 자치분권 혁신모델로 부각 순천시(시장 조충훈)는 지난 22일 농협은행순천시지부(지부장 김판욱), 순천농협(조합장 강성채), 순천광양축협(조합장 이성기), 순천원예농협(조합장 허창주), 전남낙농농협(조합장 선종승)과 함께 순천사랑상품권 업무대행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순천사랑상품권의 보관․판매․환전 업무를 농축협에서 대행하고 농축협은 순천만국가정원과 습지 등에서 필요할 경우 상품권을 판매 및 정산업무를 수행한다는 것이다.
조충훈 시장은 “순천사랑상품권 발행의 가장 큰 목적이 순천만국가정원과 습지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순천사랑상품권을 제공해서 도심에서 소비하게 유도할 계획인데 이것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가맹점 확보가 관건이므로 제외대상을 제외한 모든 업소와 상인회, 업종별 단체, 시민들께서는 가맹점 등록과 모집에 적극 협조하고 홍보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이번에 유통되는 상품권의 종류는 3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이며 5만원권은 차후에 별도 제작될 예정이며, 순천시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작년 12월 순천사랑상품권 발행 및 운영 조례를 제정하여 오는 3월 중순 상품권 유통을 목표로 현재 상품권 제작과 가맹점 모집을 하고 있다.
순천사랑상품권 사용업소인 가맹점은 순천시 관내의 모든 업소가 해당되며 편의점, 치킨, 제과, 커피 등 프랜차이즈형 자영업과 상인회에서 인정하는 노점상도 가능하다.
가맹점 등록신청은 순천시청(경제진흥과 749-5736),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농축협 각 지점에서 접수하며 구비서류는 가맹점 등록신청서, 준수사항 등 이행확약서, 사업자등록증 또는 노점상 확인서이다.
‘순천 도시재생’ 자치분권 혁신모델로 부각 순천시(시장 조충훈)는 지난 22일 농협은행순천시지부(지부장 김판욱), 순천농협(조합장 강성채), 순천광양축협(조합장 이성기), 순천원예농협(조합장 허창주), 전남낙농농협(조합장 선종승)과 함께 순천사랑상품권 업무대행 협약을 체결했다.협약의 주요내용은 순천사랑상품권의 보관․판매․환전 업무를 농축협에서 대행하고 농축협은 순천만국가정원과 습지 등에서 필요할 경우 상품권을 판매 및 정산업무를 수행한다는 것이다.
추적사건25시 이기장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