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사천에어쇼 홍보대사로 위촉

페이지 정보

서용덕기자 작성일22-07-25 10:52 조회465회 댓글0건

본문

cee13b5401004221babc8b3b526f6a5f_1658713882_3908.jpg

국산 창작 애니메이션 주인공 로보카 폴리가 우리나라 남부지역 유일의 대규모 에어쇼인 사천에어쇼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사천에어쇼 추진위원회는 23일 삼천포대교공원에서 열린 토요상설무대 프로포즈에서 인기캐릭터 로보카 폴리를 사천에어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로이비쥬얼에서 제작했고, EBS와 투니버스에서 방영하는 로보카 폴리는 최강속도를 자랑하는 경찰차 폴리’, 힘이 센 소방차 로이’, 똑똑한 구급차 엠버’, 하늘을 나는 헬리콥터 헬리가 한 팀을 이룬 구조대이다.

 

현재, 144개국에 TV, OTT, 유튜브 등으로 방영되고 있는데, 3D 그래픽과 간결하지만 어린이에게 어필할 수 있는 스토리로 전 세계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우정, 협동심, 이타심, 안전 등 비폭력적인 내용을 강조하는 교육용 애니메이션으로 부모님들로부터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천시는 ()로이비쥬얼과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항공우주 및 항공안전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어린이 교육 홍보활동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로이비쥬얼 이동우 대표는 로보카 폴리를 3년만에 열리는 사천에어쇼의 홍보대사로 위촉해주셔서 감사드린다우리의 미래세대인 어린이들이 항공과 우주에 대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천에어쇼 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슈퍼 히어로인 로보카 폴리를 통해 어른과 어린이 모두 쉽고 재미있게 사천에어쇼와 항공우주 분야에 관심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22 사천에어쇼는 오는 1020~23일까지 4일간 사천비행장에서 공군, 경상남도, 사천시, 한국항공우주산업() 공동 주최로 열릴 예정이다.

 

주요 공식행사인 공군 군악 음악회와 개막식, 공군 특수비행팀인 블랙이글스와 호주 폴베넷에어쇼팀의 화려한 곡예비행, 국내 생산 항공기인 KT-1, T-50의 시범비행 등을 선보인다.

 

또한, ·정부기관 및 민간 항공기 지상전시, 항공우주 비즈니스 및 인프라 강화를 위한 '공군 항공무기체계 부품견본 전시회', '산업체 홍보전시관' 운영 및 메타버스 체험‘, ‘종이비행기 대회등 새로운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특히, 공군특수요원 고공강하 등 다양한 에어쇼, 사천에어쇼만의 특화된 공군(수송기,헬기) 및 민간(대학, 경량)항공기의 무료체험비행은 올해도 계속될 예정이다.

 

공군 수송기 및 헬기와 민간(대학, 경량)항공기의 무료체험비행은 오는 8월부터 사천에어쇼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