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중구,재능나눔연합봉사단, 회장 이‧취임식 개최
페이지 정보
서용덕기자 작성일23-03-07 21:30 조회370회 댓글0건본문
(사)울산중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민호) 소속 재능나눔연합봉사단(회장 심문택)은 7일 오후 2시 중앙동 행정복지센터 3층 민방위교육장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박민호 중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 내빈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제1‧2대 이호진 이임회장에 공로패 전달을 시작으로 이임사, 신임 회장의 취임사 순으로 진행됐다. 희망나눔동행 회장인 심문택 신임 회장은 이번 회장 취임을 통해 2024년 12월 31일까지 재능나눔연합봉사단 회장으로 활동하게 된다.
재능나눔연합봉사단은 베이비부머 세대 봉사단체들의 봉사를 통한 욕구 충족과 자기 개발을 통한 자원봉사 신문화 형성과 세대간, 계층간, 지역간 통합분위기 조성을 선도하고자 재능 있는 분들을 모아 자원봉사 단체 활동을 하고자 2019년 8월 창단되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호진 이임 회장은 “회원분들과 즐겁게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고문으로 돌아가서도 지지와 응원 그리고 협력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심문택 취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전임 회장이 잘 이끌어 주셔서 단체가 많이 활성화가 되었는데, 맡은 바 임무를 열심히 하여 잘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박민호 이사장은 “어려운 분들께 실질적 도움을 주고 있는 봉사단체의 활동에 감사드리며 자원봉사센터는 봉사자분들의 활동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중구지역 자원봉사활동에 힘써주시는 봉사단체 회장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자원봉사활동 활성화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하겠다”라며 “봉사단체 회장님과 회원분들께서는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