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자원봉사센터, 울산여객봉사회와 함께하는 계절김치 나눔 행사 개최
페이지 정보
서용덕기자 작성일24-08-13 20:12 조회89회 댓글0건본문
(사)울산중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민호)가 울산여객봉사회(회장 이광희)와 함께 8월 13일 낮 12시 (사)한국천사운동 울산본부에서 ‘사랑의 계절김치 나눔 행사’를 열었다.
(사)울산중구자원봉사센터 주관, 울산여객봉사회 후원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박민호 (사)울산중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울산여객봉사회 회원, 자원봉사자 등 30여 명이 함께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정성껏 열무물김치를 담그고 포장했다.
해당 김치는 (사)울산중구자원봉사센터 결연세대 16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울산여객봉사회는 울산여객㈜ 소속 승무원 190여 명으로 구성된 봉사 단체로, 앞서 지난 3월 (사)울산중구자원봉사센터에 계절김치 나눔 행사를 위한 후원금 1,000만 원을 전달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지난 2018년부터 매년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보행 보조기와 밑반찬 등을 후원하고 있다.
이광희 울산여객봉사회 회장은 “유난히 더운 올여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변에 희망과 웃음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민호 (사)울산중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지속적으로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데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