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밀양향우회 제1회 향우가족 체육대회 성료

페이지 정보

서용덕 작성일18-11-12 20:31 조회1,701회 댓글0건

본문

b9d0c3bc.png 

재부밀양향우회(회장 현영희)는 지난 10일 부산교육대학 운동장에서 재부밀양향우회 제1회 향우가족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날 행사는 박일호 밀양시장과 밀양출신 부산진구을 이헌승 국회의원, 해운대을 윤준호 국회의원, 황선량 재부경남향우연합회장 등 내외 귀빈을 비롯하여 16개 읍동 향우인 1,200여명이 참석하여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b9d0c3bc1.png


또한, 행사장 내에 밀양의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소비촉진을 위한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직거래 판매장 15개 부스를 운영하여 향우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개회식은 회기입장을 시작으로 성화봉송 및 점화, 개회선언, 선수대표 선서 순으로 진행됐으며, 새끼꼬기, 밀양대추 따먹기, 장애물릴레이, 박터뜨리기, 줄다리기, 이어달리기 등 향우인들이 어린 시절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경기를 진행하여 경기에 참여한 향우들이 서로 간의 결속과 우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현영희 재부밀양향우회장은 기념사에서 출향인들이 고향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향우인들이 화합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현영희 재부밀양향우회장은 지난달 밀양리더스CC에서 재부밀양향우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하였고, 지난 1일에는 밀양향우인으로 구성된 밀마루 합창단 창단연주를 해운대 영화의전당에서 성황리에 개최하는 등 출향인들 간의 단합과 우의를 다지는 행사를 꾸준히 추진해 오고 있다.

 


한편, 박일호 밀양시장은 재부향우회의 활발한 고향사랑 활동에 감사드리며, 밀양의 발전을 위해 재부향우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변함없는 애정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서용덕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