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 만개한 ‘2019 양산 원동매화축제’ 성료

페이지 정보

서용덕 작성일19-03-18 23:38 조회1,392회 댓글0건

본문

축제 기간 동안 관광객 20여만명 방문한 것으로 추산

 

bbe7babb_bff8b5bfb8c5c8adc3e0c1a6.jpg

지난 16일과 17일 주말 이틀간 열린 ‘2019 양산 원동매화축제에 관광객 20여만명이 원동 매화 축제장을 찾아 성황을 이루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번 원동매화축제는 원동역에서 마을로 이동하는 원동마을 전체를 하나의 축제장으로 꾸며 관광객에게 체험과 즐길 거리를제공했으며 매화군락지가 있는 영포마을 쌍포매실다목적광장에서도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상춘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untitledb8c5c8ad2.png b8c5c8ad1.png

 


원동마을 축제장을 매화 포토존과 거리 디스플레이로 구성하고 7080컨셉으로DJ박스, 추억의 퍼포먼스를 실시하며 관광객들이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버스킹공연, 양산시 홍보관, 원동특산품 판매, 원동고향이야기, 프리마켓 등 다채로운 부스를 운영하여 관광객의 이목을 끌었다.


쌍포매실다목적광장에서는 매화가 만개해 매화산책길을 따라 걸으며 매화향을 만끽했으며, 지역예술가의 작은 음악회와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즉석 노래방을 열어 축제 속에 관광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밖에도 시는 관광객들의 편의제공을 위해 축제기간 동안 원동역 임시열차 증편, 임시주차장 조성, 임시화장실 설치, 셔틀버스 운행 등을 시행해 호응을 얻었다.

 


김일권 양산시장은 봄 향기 속에 원동의 아름다운 풍경을 여유롭게 즐기며 좋은 추억을 되었기를 바란다많은 관광객이 찾는 만큼 셔틀버스운행, 교통불편 해소 등 우리지역을 찾는 관광객에게 좀 더 나은 원동매화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용덕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