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2019년 홀리해이 색채 축제 행사장 합동안전점검 실시
페이지 정보
서용덕 작성일19-03-22 17:44 조회1,362회 댓글0건본문
❍ 밀양시는 오는 24일 개최하는 ‘2019 밀양 홀리해이 색채 축제’ 행사를 맞아 안전관리계획서를 심의하고, 22일 15시 삼문동 야외공연장에서 축제 행사장 안전을 대비하여 밀양경찰서, 밀양소방서, 한국전기안전공사 등 유관기관과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 이날 점검에서는 안전관리계획서의 전반적인 부분으로 공연장 전기·소방시설 안전점검, 행사부스별 간이소화기 적정 비치, 비상시 구급차 진·출입로 확보 사항, 비상연락체계 구축, 비상발전기 안전 등을 확인했다.
❍ 점검결과 보완사항에 대해서는 관리부서와 협의를 통해 행사기간 동안 인명사고 예방과 안전사고 제로화를 위해 행사 시작 전까지 조치하여 사고 예방에 주력할 예정이다.
❍ 박일호 밀양시장은 “홀리해이는 인도 축제 중 가장 유명한 축제 중 하나로 평등과 사랑을 염원하며 국적, 인종, 성별에 상관없이 서로 얼굴에 색깔을 바르고 춤추며 즐기는 축제로, 이색적이고 화려한 봄을 맞아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 및 시민이 안전한 가운데 인도 전통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서용덕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