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국내 유일 해외전시 전문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유규상 작성일19-05-24 22:50 조회1,874회 댓글0건본문
충청북도, 국내 유일 해외전시 전문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 도내 화장품 국내‧외 전시사업 및 수출 성장동력 마련 -
충청북도는 5월 24일 (사)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와 화장품 국내‧외 홍보 및 수출 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이시종 도지사와 (사)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윤주택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협약 주요내용은 해외박람회 유력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 개최 등 충청북도 화장품‧뷰티 산업의 해외 판로개척을 통한 국제 경쟁력 강화와 적극적인 수출지원이다.
아울러 (사)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윤주택 회장을 2019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홍보대사로 위촉하여 국내 유명기업 참여와 해외 진성 바이어 유치 지원 등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유기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사)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는 2012년에 설립된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비영리법인으로 국내 유일의 해외전시 전문협회이며 국내 661개의 회원사 및 국내‧외 62,000명의 바이어 네트워크망을 통해 연 75회의 해외 유망 전시회 및 컨벤션을 주관하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개최한 세계 최대 박람회인 2019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에 한국관 주관사로 277개 국내기업을 참가시키는 등 한국 화장품이 유럽시장을 선두로 전 세계에 진출해 나가는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시종 도지사는“충북 화장품 기업의 발전을 위하여 손을 함께 잡은 (사)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에 감사드리며, 충북도의 전략산업인 화장품 산업 육성‧발전을 위하여 많은 지원과 협조를 당부드린다.”라고 밝혔다.
추적사건25시 양동주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