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시민’& ‘행복한 울산’“건강박람회, 집에서 안전하고 편하게 유튜브로~”
페이지 정보
서용덕기자 작성일21-09-30 23:47 조회893회 댓글0건본문
‘2021 울산 랜선 건강박람회’개최
울산시는 10월 2일 10시부터 90분 동안 ‘2021 울산 랜선 건강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 19예방을 위해 줌과 유튜브를 통한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며 유튜브 검색창에 ‘유비시(ubc) 플러스’를 검색하면 행사에 참여가능하다.
줌(Zoom) 참가자는 지난 9월 19일까지 실시된 사전 모집을 통해 선착순 100명 마감되었다.
코로나 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 보다 높은 요즈음 재미있고 유익한 건강정보를 가족이 함께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나볼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정형외과 전문의 손수민 병원장의 ‘건강 강의’와 참가자들이 모두 함께하는 ‘방구석 1열 오엑스(OX)퀴즈’, 김진욱 셰프와 영양만점 요리를 만들어 보는 ‘나만의 건강레시피’, 20만 울산 유튜버 조제알통과 함께 배워보는 ‘우리집 홈트’가 진행되며 트로트 가수 박군, 박서진이 함께하는 콘서트도 마련돼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고 활동량이 줄어들면서 생활 속 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력이 무엇보다 필요하다.”며 “가정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참여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