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대 경영학과 재학생,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방문 ‘사랑의 도시락 나눔’

페이지 정보

양동주기자 작성일21-12-09 21:55 조회892회 댓글0건

본문

위덕대 경영학과 재학생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방문 사랑의 도시락 나눔’  

e01b001f67619042004f953e950e2aaa_1639054521_1751.JPG

지난 12월 9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에서는 위덕대학교 경영학과 재학생과 함께하는 사랑의 도시락 나눔’ 런치박스 전달 행사가 진행되었다.

위덕대학교 경영학과(학과장 김예정)의 재학생15명은 경주시자원봉사단 지원금을 모아 지역장애인에게 전달할 런치박스를 230세트를 준비하여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을 방문하였다.

이날 준비된 런치박스에는 햄버거와 음료가 구성되어 있어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코로나19 상황으로 복지관에서 식사제공이 어려워 가정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어려운 지역장애인분들이 많아이날의 행사는 위덕대학교 경영학과 재학생이 지역장애인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준비하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한 위덕대학교 경영학과 재학생은 프로그램실을 방문하여 주간보호센터 및 주간활동서비스 이용자분들게 직접 런치박스를 전달하고 인사를 전하였다.

위덕대학교 경영학과 김예정교수는 코로나 19로 특히 장애인분들이 가정에서 끼니 해결이 어렵다는 소식을 듣고재학생과 함께 사랑의 도시락 런치박스 전달을 준비하였다한파에 외부활동이 더욱 고립된 지역장애인분들게 학생들과 함께 준비한 작은 선물이 전달되어 따뜻한 한끼 식사가 되기를 바란다오늘의 행사를 시작으로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지속적인 연계활동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위덕대학교 김예정교수를 비롯한 재학생들께 감사인사를 전하였고재학생들이 사회로 나가기 전에 나눔활동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 기회가 더욱 확대되기를 바란다지역의 장애인들이 경제적 부담 걱정없이 건강한 생활을 지원 할 수 있도록 우리복지관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 고 전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평생교육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봉사단체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