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2019년 상반기 시정홍보위원 워크숍 개최

페이지 정보

서용덕 작성일19-03-19 13:12 조회1,226회 댓글0건

본문

수소산업 현장 방문 등 통해 수소선도 도시 이미지 제고

178840.jpg 

울산시는 19일 오전 10시 남구 삼산동 빅스트로 뷔페에서 시정홍보위원(위원장 이재천)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상반기 울산시 시정홍보위원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은 시정홍보위원의 역량강화 및 홍보마인드 함양과 시정홍보위원 간 정보공유와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송철호 시장의 수소산업을 비롯한 친환경 글로벌 에너지 허브도시 울산소개 등 인사말에 이어 양지원 메타 리더십 그룹 한국 대표원장의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는 3가지 방법이라는 주제의 특강이 진행된다.

이어 수소선도 도시 울산의 수소산업 현장인 덕양 울산3공장을 방문해 수소산업의 중요성과 안전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도 갖는다.

울산시 전인석 대변인은 “‘홍보가 일의 절반이다는 말이 있듯 모든 일에 있어 홍보가 제일 중요하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시정홍보위원들이 시정시책 홍보에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시 2기 시정홍보위원은 지난해 112명이 위촉됐다. 주요 역할은 울산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홍보활동, 주요시책 홍보, 지역 여론 수렴, 소통활동 등이다.

시민신문고위원회 출범, 태화강정원박람회 홍보활동 및 홍보관 운영, 식목행사 등 시정의 주요행사 및 평창동계올림픽 참관과 일본 하기시 방문 울산 홍보활동 등 대내외적으로 산업관광도시 울산홍보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서용덕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