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회 윤병길 의장 및 시의원,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방문하여 후원물품 전달과 점심 식사 배식 자원봉사활동 참여

페이지 정보

양동주기자 작성일20-01-03 00:58 조회1,695회 댓글0건

본문

경주시의회 윤병길 의장 및 시의원,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방문하여 후원물품 전달과 점심 식사 배식 자원봉사활동 참여

ece7ed3d22d13bf2126ad1dd30e4565f_1577980659_6518.jpg

지난 2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에서는 경주시의회 윤병길의장 및 시의원이 방문하여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나눔문화확산을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점심식사 중에 과일 및 떡을 대접하였다.

 

이날의 행사는 경주시의회의 신년 시무식을 마치고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고자 하는 경주시의회 윤병길의장 및 여러 시의원의 뜻이 모여 진행된 행사로 이동협 원전특별위원장, 이철우 예결특별위원장, 서호대 의원, 김태현 의원, 김수광 의원, 김순옥 의원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장애인복지관의 식당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 400여명을 대상으로 배식 봉사에 참여하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복지관을 방문한 윤병길 경주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여러 시의원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고, 또한 이날 함께 식사준비에 도움을 준 우성금고여성회 김선영회장을 비롯한 회원께도 감사인사를 하였다. ’나눔문화확산을 위한 봉사활동행사로 지역의 장애인에게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작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나눔을 실천하는 행사에 동참하는 지역의 지도자가 늘어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하였다.

 

이날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한 윤병길 경주시의장은 경자년 첫 의정활동을 지역의 장애인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하게 되었다. 경주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해 노력하는 복지관 직원과 여러 자원봉사자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역의 장애인이 더 행복할 수 있도록 민생현장을 직접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의회를 만들겠습니다. 지역에서 소외된 시민없이 누구나 복지를 누리며 삶의 질이 향상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는 뜻을 밝혔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오는 19일과 10일은 현대중공업그룹 신입사원이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적사건25시 양동주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