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문표 의원 주최, 예산군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행사 대 성황
페이지 정보
편집국 작성일23-11-01 17:55 조회526회 댓글0건본문
[추적사건25시 엄대진 대기자]
홍문표 의원 주최, 예산군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행사 대 성황
홍문표 국회의원(국민의힘, 홍성·예산)과 예산군이 공동주최하고 예산군농협운영협의회가 주관한 ‘예산군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 지난 1일 국회 소통관에서 열린 가운데 개장식에 200여명의 인사가 참여하여 대 성황을 이뤘다.
예산군의 우수한 농산물을 홍보하고 어려움에 처한 농민들의 소득 증대와 판로개척을 위해 마련된 이번 직거래 행사에는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 구자근 국민의힘 당대표 비서실장, 정희용 국회의원, 김영진 국회의원, 정광재 국민의힘 대변인 등 여야를 가리지 않고 개장식을 찾아 힘을 보탰다.
또한 예산출신 조소행 농협중앙회 상호금융대표가 자리를 함께 했으며, 예산군을 대표해 이상우 예산군의회 의장, 홍원표 예산군의회 부의장, 심완예·이길원 예산군의회의원, 주진하 충남도의회의원, 황진하 농협 예산군지부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예산군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행사’는 예산군에서 생산된 사과, 배, 쪽파 등 예산군 대표 농산물 및 가공식품 30여개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해 판매해 성황을 이뤘으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추첨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볼거리 및 먹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예산사과 시식회 등을 통해 예산군 우수 농틍산물에 사용하는 공동브랜드 ‘예가정성’을 홍보해 큰 호응을 얻었다.
홍문표 의원은 “최근 물가상승, 기상이변 등으로 인한 농특산물 소비 부진으로 우리 농가가 어려움을 겪고 있어, 예산군의 우수한 특산물을 홍보하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예산군의 발전과 고통받는 농업인을 돕는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행사에 참여한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는 “홍문표의원은 그동안 뛰어난 역량을 발휘해 지역과 농업발전에 큰 역할을 해왔다”며 “농업 대통령이라고 할 정도로 농업발전에 가장 앞장선 분”이라고 언급하며 행사를 주최한 홍문표의원 격려에 나섰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