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 사건25시

윤창현후보의 마지막 호소 -과거가 아니라 미래를 보고 투표해 주십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김경성기자 작성일 24-04-09 19:27

본문


[추적사건25시 김경성 기자]

24d8066b02f1f4099c95e8a14caae899_1712658425_5541.png

윤창현 후보의 마지막 투표 호소

과거가 아니라 미래를 보고 투표해 주십시오

국민의힘 대전시후보자 합동 기자회견에서 전망적 투표 호소

동구 사전투표율 30.17%여론조사 및 언론 판세분석 결과 전체 투표율 70% 이상이면 승리 확신 분석

- 심판대상은 소득주도성장·부동산 폭망·나라빚1000조 시대 만든 더불어민주당...정부, 180석 국회 어땠는지 기억해달라

대전 동구 국회의원 선거 윤창현 국민의힘 후보가 선거를 하루 앞두고 유권자들을 향해 투표를 통한 더불어민주당의 대전 4년 심판론을 호소했다. 7일 국민의힘 대전시 후보자 7명은 대전시당에서 대전발전 지금 합니다합동기자회견을 열었다

현장에는 윤창현 후보를 비롯해 이은권(중구)이상민(유성구을)조수연(서구갑)양홍규(서구을)윤소식(유성구갑)박경호(대덕구) 대전시 후보자 7명 전원과 각 캠프 관계자 및 지지자들이 함께 했다.
국민의힘 후보자들은 22대 국회의원 선거의 방향이 더불어민주당 심판론이 되어야 한다고 한 목소리를 냈다

윤석열 정부의 지난 2년은 이전 정부에서 물려받은 탈원전·소득주도성장·부동산 폭망· 나라빚 1000조의 부작용을 회복하는 시기였던 만큼, 이를 바로잡는 과정마저 180석 의석수로 발목 잡았던 민주당의 국정마비를 심판해달라는 메시지다.

윤창현 후보의 동구 유권자들을 향한 절박한 호소는 과거가 아니라 미래를 보고 투표해 주십시오였다.

윤 후보는 “2년 밖에 안 된 윤석열 정부를 심판하기 전에 소주성, 탈원전, 치솟는 부동산 가격, 나라빚 1000조 시대를 만드는 문재인 정부를 보면서도 박수만 치던 더불어민주당을 심판해야 한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더불어민주당은 고물가 국면에 인플레이션을 더 자극할 수 있는민생위로금 25만원 퍼주기를 운운한, ..(경제를 알지도 못하는) 정당이라며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미국 금리 인상 등 세계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겨우 경기회복 실마리를 찾은 윤석열 정부가 심판당하고, 이미 2년 전 심판받은 민주당이 위기의 경제를 이끄는 것이 맞는건가라고 반문했다.

윤 후보는 대통령이 약속한 대전 인프라의 대대적인 혁신과 함께 세종을 워싱턴처럼, 대전은 뉴욕처럼 그리고 동구는 맨해튼처럼 키우겠다라며 자신이 대한민국의 자타공인의 경제전문가라는 점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에게 대전의 4년을 또 맡기신다면 4년이란 허송세월을 다시 반복해야 한다“30년 경제전문가 내공을 동구에 쏟을 수 있게 기회를 주십시오라고 호소했다.

윤 후보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자신만이 여당 프리미엄으로 약속실현시킬수 있는 후보라는 점도 거듭 강조했다.

그는 대통령-대전시장-동구청장과 윤창현 한마음에 동구 주민의 힘을 모아주십시오, 국민이 승리하는 결과 반드시 창출하겠다라며 국민의힘은 동구민과 한마음 한팀으로 동구 발전 2배속을 반드시 이룰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대전 7명의 후보자들이 투표 독려를 위한 기자회견을 가진 배경에는 투표율 70% 이상이면 국민의힘이 우세할 것으로 전망한 여론조사와 언론보도가 있다. 현재 대전 동구는 정치계와 언론계가 주목하고 있는 박빙지역이자 윤창현 후보 경합 우세 지역으로 분류되는 것으로 전해진다.

지난 4일 공표된 전국지표조사(NBS)에 따르면 대전·충청·세종지역에서 국민의힘 지지도는 40%, 더불어민주당 지지도는 31%로 국민의힘이 9%p로 유리한 고지를 점령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6일 사전투표 마감시간 기준, 대전 동구 사전투표율은 30.17%을 기록했다

윤창현 후보 관계자들은 4.10일 본투표 포함 최종 투표율이 70%까지 육박할 경우 국민의힘 윤창현 후보가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윤 후보는 이날 기자회견 이후 스퍼트를 내기 위해 오전과 오후에는 대전 동구 일대를 전부 돌며 유권자들에게 투표를 호소에 나선다

오후 5시에는 윤창현의 진심이 담긴 총유세를 위해 인동네거리를 방문, 630분부터는 대동오거리로 옮겨가 유권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마지막 일정으로는 지난 주말 국민의힘 주요 인사와 젊은 정치인의 대대적 지원 유세가 진행된 가오동 홈플러스 네거리에서 투표 독려를 위한 캠프 관계자 및 지지자들의 총결집 유세에 나선다.


주요사건

주요사건

국회소식

Total 6,493건 1 페이지

주요사건

주요사건